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인포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혜택 및 쉽게 만드는 법

by Fast Info. 2022. 1. 6.

커플들이라면 데이트 비용을 따로 써야 하나, 함께 써야 하나 한 번쯤은 고민이 되셨을 텐데요,이럴 때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추천을 많이 합니다.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상품의 정확한 이름은모임통장으로 커플들 뿐만 아니라 최대 100명까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모임통장이기도 합니다.

목차

  • 카카오뱅크 커플통장이란?
  • 커플통장 혜택
  • 커플통장 만드는 법
  • 커플통장 해지방법

카카오뱅크 커플통장이란?

반응형

카카오뱅크에서 출시한 통장으로 커플들에게 유용한 통장어플입니다.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상품을 가입하고 확인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의 유용한 통장으로 상품의 이름은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이지만 사용하실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최대 100명까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점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혜택

카카오뱅크 커플통장은 먼저,

거래 내역을 멤버들과 투명하게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는데요, 참여중인 모임 멤버는 언제든지 모임통장 및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카카오뱅크 계좌가 없는 친구들이 많죠? 계좌가 없는 고객도 모임통장 멤버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간 메시지 카드로 회비 관리도 하고, 모임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만드는 법

우선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만약 통장이 없으시다면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계좌 개설은 왼쪽 메뉴로 들어가서 '카카오뱅크 계좌개설'을 통해서 가입해주시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어플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가기

 

 

애플 앱스토어 가기

 

 

이미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는 분이라면 카카오뱅크 어플로 접속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관리’ 버튼을 누르신 후모임통장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런 다음, 모임통장 신청하기를 누르면, 모임 통장 설명서 및 약관 동의 페이지가 나옵니다. 꼼꼼히 확인하신 후 동의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약관에 동의를 하신 후 사용할 계좌를 선택하는데요,

하단에 거래명 별표 처리는 누르게 되면 거래내역에 표시되는 멤버들의 개인정보가 보호됩니다.

그런 다음 모임통장 이름을 설정하게 되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 후 모임 성격에 맞는 태그를 2개까지 설정하여줍니다.

이제 다 되었는데요, 신청완료 창이 뜨면 하단에친구 초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카카오톡으로 친구를 모임통장에 초대하면 됩니다.

정말 간편하죠?

모임이나 커플들 사이에서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커플통장 해지방법

카카오뱅크 커플통장을 개설하신 분들 중에도 해지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모임이 종료되면 모임 마무리도 깔끔하게 종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어플 메뉴로 들어가셔서계좌관리버튼을 눌러모임통장 사용종료 버튼을 눌러 사용을 종료시켜줍니다.

그러면 이제 모임통장이 사용종료가 됩니다.

해지 역시 간편하니 모임이나 동호회, 커플분들께서는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