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인포

tvN,티빙 무료로 한달 즐기는 방법

by Fast Info. 2022. 1. 17.

tvN과 티빙은 TV나 PC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CJ ENM의 OTT 플랫폼입니다.

티빙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스포츠 등 다양한 방송을 실시간 및 다시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tvN은 재밌는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이 정말 많습니다.

 

이번 한달 무료보기를 통해서 명절이나 여유 시간이 생겼을 때 전부터 보고싶었던 것을 몰아서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싱어게인2 ,돌싱글즈2,불가살,백수세끼, 백종원의 사계, 여고추리반 등등

 

이러한 tvN의 방송들을 보기 위해서 우선 티빙의 가입이 필요합니다.

 

 

▶티빙 바로가기

 

 

가입하셨다면 이제 무료로 한달간 이용하는 방법과 요금제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목차

  • 티빙 요금제
  • 티빙 무료 시청 방법

 

티빙의 차별화된 점은 넷플릭스처럼 영화, 드라마 등도 볼수있고,  스포츠 중계와 실시간 방송 역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첫달 무료 이벤트 중이니 시간 여유있으실 때 이용한다면 많은 컨텐츠를 정주행 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요금제

티빙은 총 3가지 요금제(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요금제별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함께 보는 사람이 많다면 프리미엄이나 스탠다드도 좋아보입니다.

 

 

티빙 무료 시청 방법

 

 

▶지금 무료 시작하기

 

 

티빙의 한달간 무료로 보는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이벤트를 사용하는 겁니다.

 

멤버심에 가입하면 티빙 말고도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니,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용후 한달이 지나면 무료 사용이 끝나기 때문에 자동 결제 되기전에 해지 하실분들은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의 요금제로 운영 됩니다.

 

티빙은 월 7,900이기 때문에, 네이버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외에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궁금하신분은 👉여기 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글 모음

-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받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및 대상 (500만원 선지급)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든 상황 이지만 이럴때 다같이 힘을모아 이겨낼때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소기업까지 포함하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손실보상을 신

korea.on-news.today

- 명절 위로금 받으러가기

 

2022년 명절위로금 신청방법 및 가능지역 알아보기

각 지자체에서는 각자의 기준에 따라서 명절위로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명절위로금은 국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금 이 아닌, 지자체에서 지급하는 것이라서 지원여부나, 지원금액, 지원기

korea.on-news.today

- 세계여행지원금 300만원 이벤트

 

새해 여행지원금 300만원 이벤트 ㅣ 놓치지 마세요 !!

트리플 여행지원금 트리플은 여행관련 앱입니다. 예약부터 일정까지 이 앱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게끔 했는데요. 이번에 새해 여행지원금 3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진행하

korea.on-news.today

- [서울시]소상공인 현금 100만원씩 지급

 

[서울시] 소상공인 50만명에게 현금 100만원씩 지급 !! 놓치지 마세요

민생지킴 종합대책 서울시가 코로나19가 장기화로 길어지게 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지원하는데 약8천억 원을 투입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발표한 "민생지킴 종합대책" 에 대해 알

korea.on-news.today